2019년 9월에 크루즈 여행 회원 4구좌 가입한 사람입니다. 코로나19로 인해 여행계가 곤경에 처한 것은 알지만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겠지라는 희망으로 열심히 자동이체로 여행비가 출금되는 것을 확인하던 차 올해 6월에 이어 7월에도 출금이 안된것을 알게되었습니다.  아무 사전 통지도 없이...

 

학교에 근무중인데 학교에까지 찾아와서 모집한 것이고 롯데 관광이라 믿고 가입했는데 방학을 하고서야 이 상황을 알게되어 회원증서에 있는 고객문의 연락처로 전화하니 연결이 안되고, 제가 가입했던 직원 전화번호도 바뀌어서 통 연락할 길이 없어서 이곳에서 문의합니다. 꼭 응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